피드뉴스/사회

탯줄 달린 아기 의류 수거함에서 숨진 채 발견

피드뉴스 2021. 12. 20. 11:02
728x90
728x170

 

 

경기 오산시의 한 의류수거함에서 영아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아기를 두고 간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20일 경기 오산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1시 30분쯤 오산시 궐동 노상의 한 의류수거함에서 헌 옷을 수거하던 한 남성이 숨진 남자 아기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전해졌다.

발견 당시 아기는 알몸 상태로 수건에 싸여 있었으며, 탯줄이 그대로 달려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 관계자는 “숨진 아기가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며 “의류수거함 인근 CC(폐쇄회로)TV 등을 분석하며 아기를 두고 간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1.12.20 - [피드뉴스/TV] - '설강화' 방영중단 청원 20만명 돌파, 광고·협찬 줄줄이 손절

 

'설강화' 방영중단 청원 20만명 돌파, 광고·협찬 줄줄이 손절

민주화운동 폄훼와 안기부 미화 논란에 휩싸인 JTBC 드라마 '설강화'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심상치 않다는 소식이다. 방영 중단 청원이 등장한 데 이어 광고·협찬사도 줄줄이 중단되고 있다고 한

feednews.co.kr

2021.12.20 - [피드뉴스/연예] - 층간소음 '가수S'는 성시경이었다... 이웃분께 직접 사과, 입장발표

 

층간소음 '가수S'는 성시경이었다... 이웃분께 직접 사과, 입장발표

가수 성시경(42)이 층간소음 논란에 입장 밝혔다. 성시경은 19일 SNS를 통해 "기사가 '드릴 말씀 없다', '곧 이사 간다' 이렇게 나서 괴로워하다가 글 올린다"면서 "그럴리가 있나요"

feednews.co.kr

2021.12.19 - [분류 전체보기] - 내가 마신 '술' 뱃살로만 갔을까?

 

내가 마신 '술' 뱃살로만 갔을까?

코로나19로 약속 잡기도 힘들고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매일 밤 넷플릭스 드라마나 웹툰을 보며 혼술을 즐기는 것이 소확행이 된 경우가 많다. 과음한 다음날 유독 아랫배가 두루뭉술한 것을 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