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버스기사 폭행하고 키 뽑아 던진 20대 이유는 '승차거부'

피드뉴스 2021. 12. 14. 08:48
728x90
728x170

 

 

승차 요청을 무시당한 것에 격분해 버스를 뒤쫓아 기사를 폭행한 혐의를 받는 2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1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지난 5일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운전자 폭행) 위반과 업무방해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입건했다.


A씨는 지난 5일 오후 3시께 서울 관악구에서 버스기사를 폭행하고 자동차 키를 뽑아 도로에 던져 운행을 방해한 혐의를 받는다.

 

 


조사 결과 A씨는 버스기사가 자신의 승차 요청을 거부하자 격분해 버스를 뒤쫓아 간 뒤 폭력을 행사했다. 

하지만 승차 요청은 버스가 정류장을 이미 벗어난 뒤 이뤄진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다른 차량을 타고 해당 버스를 차량을 앞질러 다음 정류장에서 대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버스가 정류장에 도착하자 버스에 오른 뒤 피해자에게 "왜 태우지 않았냐"며 욕설을 하고 얼굴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A씨는 버스에 꽂혀 있던 차량 열쇠까지 뽑아 도로에 던진 것으로 조사됐다.

 

 


해당 버스 운행이 어려워지자 차에 타고 있던 승객 20여명은 모두 하차한 뒤 다른 버스를 타야 하는 불편을 겪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재 승객들의 피해 상황을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며 "특이점이 발견될 경우 구속영장 신청까지 검토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12.13 - [피드뉴스/사회] - "죽이고싶음 죽여 나 촉법소년이야" 무인모텔에서 10대들 흡연·음주 난동부려

 

"죽이고싶음 죽여 나 촉법소년이야" 무인모텔에서 10대들 흡연·음주 난동부려

무인모텔에 입실해 술을 마시고 객실에서 난동을 피운 미성년자들의 적반하장식 태도에 논란이 커지고 있다. 이들은 무인모텔 업주에게 "촉법소년이니 죽이고 싶으면 죽여보라"고

feednews.co.kr

2021.12.13 - [피드뉴스/유머] - 목소리만 남긴채 사라진 여자

 

목소리만 남긴채 사라진 여자

2021.12.13 - [피드뉴스/사회] - 속옷부터 스타킹 갈아신는 모습까지...승무원 룩북 영상 논란 속옷부터 스타킹 갈아신는 모습까지...승무원 룩북 영상 논란 유튜브에서 룩북 채널을 운영..

feednews.co.kr

2021.12.13 - [분류 전체보기] - 숙면하고 싶으면 꼭 지켜야할 7가지 방법

 

숙면하고 싶으면 꼭 지켜야할 7가지 방법

잠자리에 들었는데 이런 저런 생각이 멈추질 않는다. 성가신 것은 물론 깊은 잠을 방해하는 요인이다. 최근 ‘통합 정신의학’에 게재된 연구에 의하면 잠잘 때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은, 불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