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슬리피 프로필 인스타 부인 와이프 아내 신부 나이 차이

핫초코♡ 2022. 4. 23. 11:27
728x90
728x170

 

가수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슬리피가 미모의 아내와 함께 한 가족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늘 23일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이라는 짧은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는 단아한 미모를 뽐내는 아름다운 아내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앞서 슬리피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고 웨딩화보가 공개되며 슬리피의 아내의 모습이 처음 공개되자 연예인 못지않은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의 아내는 여전히 감탄을 자아내는 아름다움을 뽐냈는데요.

공개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보니까 너무 흐뭇하다", "선남선녀 결혼을 축하드려요", "예쁜 가족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슬리피는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과 MBC 라디오 스타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은 바 있으며 이달 9일 8세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슬리피 프로필 보기

 

슬리피 예비신부 나이 키 결혼 신혼집 처제

결혼을 앞둔 가수 슬리피가 미모의 예비 신부를 최초 공개했습니다. 21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슬리피가 스페셜 MC로 출격했는데요. "벌써 예비 신랑 2년 차"라는 슬

feednews.co.kr

 

랄랄 바디프로필 개인바프 bj유튜버 랄랄 몸매 나이 인스타 쇼킹 받는 차트 음식도장깨기

유튜브 구독자 수 85만 명을 자랑하는 인기 유튜버 bj랄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개인 바디 프로필 촬영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 19일 랄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바디 프로

feednews.co.kr

 

문가영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아역 어린시절 각선미 사복 비율 링크

배우 문가영이 자신의 SNS를 통해 여신같은 비주얼을 자랑하였습니다. 지난 17일 문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문가영의 화보촬영 사진이었는데요.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