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친형 부부와 법정 공방 중인 방송인 박수홍과 친형 부부와 관련된 충격적인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15일 자신의 유튜브채널 '연예뒤통령' 채널에 '충격 단독!! 형수가 왜? 박수홍 10억 보험금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는 박수홍 앞으로 박수홍이 모르는 사망보험만 8개가 가입이 되어있으며 10억원에 달하는 사망보험금의 수혜자는 친형 부부라는 주장을 하였습니다.
이 같은 사실은 지난해부터 친형 부부와 금전적 피해를 이유로 갈등을 겪고 있는 박수홍이 친형을 상대로 116억원 대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진행하며 형과 형수의 회사와 관련한 실무 자료를 검토하는 과정에서 박수홍이 자신의 명의로 되어있는 사망보험 8개가 들어져 있는것을 발견하며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이진호는 보험금 수혜자가 박수홍의 친형가족이 지분 100%를 소유하고 있는 회사로, 박수홍의 친형부부는 물론 조카들까지 임원으로 등재되어 있으며 결국 만약 박수홍이 사망할 경우 10억 원에 가까운 돈을 친형 가족이 수령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진호는 이 모든 보험 가입은 형수에 의해 이뤄졌다며 다만 보험 가입 당시 전화 통화를 통해 박수홍에게 확인 작업을 거치긴 하였다고 전했습니다.
보험 가입 당시에는 박수홍과 친형부부의 사이가 좋았고 박수홍은 형 내외를 믿고 있었으며 바쁜 일정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채 '네'라고 대답하면 된다는 형수의 말에 따라 가입절차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또 이진호는 박수홍이 이 내용을 확인하고 큰 충격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단순히 돈의 문제가 아니라 인간적 배신감에 한동안 잠을 이루지 못하고 식사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박수홍은 지난해 친형 부부가 횡령을 저질렀다며 116억 원대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여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박수홍은 1970년 10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살입니다.
고향은 서울시이며 학력은 서울공덕초등학교, 마포중학교, 숭문고등학교, 대림대학교 영어과,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입니다.
1991년 제1회 KBS 대학개그제를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키 184cm에 몸무게 78kg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동생 그리고 2021년 7월 결혼한 아내 김다예가 있습니다.
박수홍의 부인 김다예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이며 박수홍과의 나이차이는 23살입니다.
한편 박수홍은 최근 아내 김다예와 후배들과 함께 자원봉사단체 '국경없는수의사회'에서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근황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lackcatdah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