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이 딸 안리원 양이 유튜브를 시작한다고 알리며 과거 사진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아내 이혜원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 촬영 가면 전문 헤어 메이컵 언니들 앞에서 이렇게 놀던 꼬마 리원양이 ㅋㅋㅋㅋ 유툽을 한다네요. 하하하 미쳐요 ㅎㅎㅎㅎ 가서 좋아요 하나 눌러줘야겠어요 ㅋㅋㅋㅋ 마이 컸네 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과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를 본 안리원 양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은 무슨 사진인고"라고 부끄러워 하는 듯한 댓글을 적어 팬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최근 안정환의 딸 안리원양은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는데요.
안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Q&A + makeup routine] 저에 대해 궁금하신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영상 속 안리원을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했고, 메이크업을 하며 자신의 진로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먼저 안리원은 "진로가 뭐냐"는 질문에 "일단 미국으로 대학을 갈 것 같다. 전공은 스포츠매니지먼트 생각하고 있다. 어떤 학교는 스포츠매니지먼트, 어떤 학교는 마케팅, 어떤 학교는 커뮤니케이션 이렇게 넣었다"고 말했습니다.
또 "저는 19살이다. 2004년생. 학년으로는 국제학교를 다녀서 고3이라가지고 대학을 올 여름에 간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유튜브는 왜 시작하게 됐을까라는 질문에 직업처럼 대단하게 시작한 건 아니라며 곧 졸업을 한다. 72일 정도 남았는데 뭔가 졸업을 하면 친구들도 많이는 못 만날 거고 각자 갈 길 갈 거니까. 그래서 시작해봤다. 국제학교는 원서를 고3 2학기 때 다 넣고 나면 2학기 때 백수가 된다. 할 게 아무것도 없다. 그래서 심심하니까 시작을 해봤다고 전했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이유를 묻는 사람도 있었는데요.
이에 안리원은 "한국인한테 '너는 왜 한국말을 잘해?'라고 묻는, 그런 뉘앙스로 들린다. 영어가 디폴트 영역이다. 어떻게 배웠는지도 기억이 안 난다. 이유는 제가 국제학교를 계속 다녀서인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안정환과 이혜원은 지난 2001년 결혼해 슬하에 딸 리원, 아들 리환이를 두고 있습니다.
안리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oEMQpbBuFh0
이혜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hyewon2002/
서희원 나이 키 프로필 위자료 자녀 아들 딸 양육권 전 남편 왕샤오페이
신애라 차인표 나이 차이 재산 건물 집 아파트 리즈 결혼 아들 딸 입양
이미주 나이 키 몸매 각선미 허리 뒤태 청바지 복근 배꼽 다이어트 자극 본명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