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모델 한혜진 나이 키 몸매 비키니 인스타 열애설 결혼 화보

핫초코♡ 2022. 2. 19. 07:46
728x90
728x170

 

● 한혜진 프로필

 

모델 한혜진은 1983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이며 키177cm에 몸무게 52kg의 놀라운 몸매를 가졌습니다.

 

혈액형은 O형이며 학력은 서울영남초등학교, 서울문성중학교, 동일여자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 동덕여자대학교 대학원 모델학입니다.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86년생 남동생이 있으며 MBTI는 ISTJ라고 하네요.

 

 

 

● 한혜진의 모델 데뷔와 활동


한혜진은 우리 나라의 대표 모델이지만 정작 본인은 모델일에 관심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모델이 된 계기도 본인의 의지가 아닌 주변인의 권유에 이뤄지게 됐다고 합니다.

 

1999년 어머니가 지원서를 내서 참여하게 된 SBS한국 슈퍼엘리트모델 선발대회에서 한혜진은 훗날 에스팀의 대표가 되는 DCM의 김소연 실장의 눈에 띄었고 이후 김소연의 끈질긴 캐스팅 제의에 1999년 11월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후에도 학업을 이유로 모델일을 금방 그만 두려 했지만 김소연이 끝까지 붙잡아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장윤주, 송경아와 같이 국내 톱모델로 급부상한 한혜진은 2000년대 중후반 파리, 밀라노, 뉴욕 등 해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해외진출에 성공하였습니다.

 

혜박, 김다울과 함께 현재 한국인 모델들이 해외에서 활동할 수 있게 길을 개척한 선구자이며 특히 한혜진은 한국에서 나고 자라 해외진출에 성공한 최초의 한국인 모델이라고 합니다.

 

 

● 한혜진 다이어트 자극하는 놀라운 비키니 몸매

 

철저한 자기관리를 실천하는것으로 유명하며 현재 40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도 화보촬영 때마다 놀라운 몸매를 공개해 다이어터들을 자극하기도 하였습니다.

 

 

 

 

 

● 한혜진 열애설 결혼 

 

2017년 야구선수 차우찬과 반년간의 공개연애 끝에 결별하였고 이후 2018년 나혼자산다에 함께 출연중인던 전현무와 열애설이 공개되었는데요.

 

 

많은 팬들의 축하와 응원이 이어졌고 결혼까지 갔으면 좋겠다던 팬들의 바램과 달리 2019년 결별 소식이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한편 최근 출연한 예능프로그램 미우새에서 한혜진은 부모님이 결혼 잔소리를 하지 않냐는 질문에 그래서 집에 잘 안 간다며 여자 미우새임을 쿨하게 인정했다고 하네요. 

 

 

 

● 한혜진 근황

 

한혜진이 최근 턱걸이 동영상을 공개하며 운동의지를 불태운 가운데 새벽에 병원에 다녀온 사실이 전해져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기도 하였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벽 3시 맥반석 달걀 폭발사고. 입술 화상 병원행. 달걀과 닭가슴살을 함부로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안 되는 이유"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맥반석 달걀의 폭발 사고로 노른자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한혜진이 야식을 먹기 위해 달걀을 전자레인지에 돌렸다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한혜진이 입술 화상을 입었다는 소식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졌는데요.

 

병원행 후 소식은 아직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빠른 쾌유바랍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delhanhyejin/

 

2022.02.19 - [분류 전체보기] - 채수빈 나이 키 몸매 본명 골반 인스타 결혼 열애설

 

채수빈 나이 키 몸매 본명 골반 인스타 결혼 열애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가 선보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방영중인 가운데 매회 심쿵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기와 사랑

feednews.co.kr

2022.02.19 - [분류 전체보기] - 함연지 나이 키 오뚜기 3세 인스타그램 남편 재산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햄연지

 

함연지 나이 키 오뚜기 3세 인스타그램 남편 재산 인스타그램 근황 사진 햄연지

배우 함연지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18일 함연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함연지는 사진과 함께 "잠깐만여. 못된 표정

feednews.co.kr

2022.02.18 - [분류 전체보기] - 허재 나이 키 모던허재 불낙 연봉 재산 허며들다 아들 허웅 허훈 인스타그램 사진

 

허재 나이 키 모던허재 불낙 연봉 재산 허며들다 아들 허웅 허훈 인스타그램 사진

농구대통령 허재의 반전 매력에 '허며들게'한 '모던허재'가 돌아왔습니다. KBS 2TV 는 앞서 설 특집으로 방송된 예능 '모던허재'가 18일과 19일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2부작 특집 파일럿으로 전파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