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3층에서 뛰어내리는 여성 이불로 받아낸 경찰관들"구조대 기다릴 시간 없어"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4. 08:24
728x90
728x170

 

 

경찰관들이 건물에서 추락하는 20대 여성을 이불로 받아내 구조했다.

 

광부 북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1일 오후 3시 22분 광주시 북구의 한 빌라 건물 3층에 여성이 위험하게 걸터앉아 있다는 시고가 경찰에 접수됐다.

 

정신건강센터에서 상담중인 대상자가 극단적 선택 우려가 있다고 알린 것이다.

 

 

 

신고 내용을 전달받은 북부경찰서 우산지구대는 즉시 순찰차 3대와 경찰관 7명을 현장에 출동시켰다.

 

현장에는 20대 여성이 3층 창문에 걸터앉아 디딜 곳 없는 허공에 발을 내밀고 있었다.

 

119 소방 구조대원들이 도착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어 경찰관들은 순간 기지를 발휘했다.

이들은 이웃 주택의 문을 두드려 이불을 달라고 외쳤다. 4명의 경찰관이 가까스로 이불을 구해 펼쳐 대비한 직후 이 여성은 3층 창문 밖으로 떨어졌다.

 

 

 

다행히 경찰관들은 이불 안으로 이 여성을 받아냈다.

 

여성은 추락 충격으로 바닥에 부딪혔으나, 경찰관들인 힘껏 잡아 당기며 펼친 이불이 추락의 충격을 대부분 흡수하면서 큰 상처를 입지는 않았다. 이 여성은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이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 도착 후 여성이 추락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불과 5분이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에서 생명을 구하기 위해 뭐라도 해야 한다는 생각에 직원들이 기지를 발휘했다, 다행히 잉불로 소중한 생명을 구할 수 있게 돼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선뜻 소중한 이불을 내주고 함께 걱정해 주신 주민이 진정한 주인공"이라고 전했다.

 

 

 

소주 가격 인상되나... 앞으로 소주 1병 6천원

식음료 가격 인상이 잇따르는 가운데 수입맥주 '칭따오' 공급가격이 최대 12%대까지 인상된다. 이달부터 4캔에 1만원이었던 편의점 행사 판매가격을 1만1000원으로 올린 이후 도매상에 공급하는

feednews.co.kr

 

 

50대 아재들이 아내 빼고 만나는 이유

무한도전은 베이징 올림픽을 예언했다...무한도전 유니버스 "판정 X같아" 던 중국출신 디아크, SNS 삭제·중국어로 사과 연변 출신 래퍼 디아크가 올림픽 편파 판정에 대해 소신발언을 한 후..

feednews.co.kr

 

 

빛베리 나이 키 몸매 가슴 프로필 남편 자해 이혼 자녀 미니앨범 발매 인스타그램

인터넷 방송인 빛베리가 첫 미니앨범을 발표한다고 합니다. 본인의 SNS를 통해 짧은 글과 사진을 올리며 "작년부터 준비했던 베리의 첫 미니앨범, 베리페리 곡명도 베리페리" 라고 전했습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