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유머

"앞모습? 옆모습?" 동공지진 일으키는 '성격 테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7. 09:16
728x90
728x170

 

 

사진 한 장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이다.

주어진 사진을 보고 '앞모습'인지 '옆모습'인지에 따라 실제 성격을 알 수 있는 흥미로운 테스트이다.

 

 

테스트는 간단한다. 먼저 사진에 담긴 한 남성의 '반 쪽' 얼굴을 자세히 살펴보자.

 

가장 처음 얼굴을 봤을 때 남성이 정면을 보고 있는지, 혹은 옆을 보고 있는지 생각하고 둘 중 하나를 고르면 된다. 

단순한 테스트지만 어떤 얼굴이 먼저 보이는지에 따라 진짜 성격을 알 수 있다고 하니 재미 삼아 해보길 바란다.

 

 

 

먼저 '정면' 얼굴을 고른 경우 당신을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사람이다.

 

당신은 상대의 눈을 피하지 않고 똑바로 바라볼 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성격으로 '말재주'가 뛰어나다.

 

새로운 것을 경험하는 걸 좋아하며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당신을 자칫 자만심에 빠져 위험한 사업에도 뛰어들 가능성이 있다. 약간의 조심성만 가진다면 아이디어 뱅크로 넘치는 창의력을 발휘해 사업을 일으켜 대박을 터뜨릴 수 있는 스타일이다.

 

 

당신은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것을 즐기고 생기 넘치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것을 이상적이라고 생각한다.

늘 긍정적인 사고의 '낙관론자'로 주변 사람들에게 넘치는 에너지를 나눠주는 사람이다.

 

당신의 건전한 이기주의는 당신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설득력 있는 말재주는 주변 사람을 당신 곁에 두는데 유용하게 작용할 것이다.

 

 

 

'옆태'를 고른 당신은 모든 것을 통제 가능한 범위 안에 두는 것을 좋아한다.

 

항상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를 예측하고 미리 해결방법을 찾아두어야 만족하는 완벽주의자라 할 수 있다.

 

당신은 다소 소심한 성격이지만 겸손함을 갖고 있다.

수십 명의 친구들과 어울려 단체로 노는 것보다 소수의 친구들과 어울려 진짜 소중한 친구들을 곁에 두는 걸 더 좋아한다.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는 비밀스러운 성격이지만 진짜 친한 친구에게는 무한한 믿음을 준다.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지만 팩트 폭력을 당할 경우 기분이 쉽게 상하는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이때 상대의 비판을 잘 받아들이고 자신을 되돌아본다면 당신은 더욱 성숙해질 것이다.

 

평소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스스로를 이해하려는 습관을 가진다면 상대가 불편해 할 수 있는 과한 소심한 성격에서 벗어날 수 있겠다.

 

 

 

고등학생 제자와 성관계하다 체포된 여교사가 풀려난 이유

미성년자 제자와 성관계를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 고등학교 교사에 검찰이 공소를 취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공분이 일고 있다. 검찰이 공소를 취소한 이유는 해당 교사가 제자와 결혼을 했기

feednews.co.kr

 

 

헛간, 목에 쇠사슬 채워진 여성 '출산 기계' 논란...아이 8명 낳았다

한 판잣집 벽에 목이 사슬로 묶인 여성의 모습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급속히 확산하면서 중국이 발칵 뒤집혔다. 영국 일간 가디언은 이날 지난달 26일 중국 동부 장쑤성의 한 작은 마을에서 촬영

feednews.co.kr

 

 

길건 나이 키 몸매 가슴성형 본명 이효리 춤선생 학력 결혼 근황 노래 춤 논란 김태우 누드 인스

가수 이효리의 전 춤선생이자 가수로 활동했던 길건 걸크러쉬 매력과 뛰어난 춤실력,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대중의 인기를 받던 그녀가 갑자기 자취를 감추었는데요, 얼마 전 그 이유를 밝혔는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