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2년 2월 05일 토요일

피드뉴스 2022. 2. 4. 17:01
728x90
728x170

 

 


노력에 비해 결과가 작아 실망스러울 수 있다. 다소 불만족 스럽겠지만 모든 일이 내뜻대로 되지 않으니 어쩌겠는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더욱 실력 쌓기에 정진하라.

48년생 부주의로 인한 사고가 예상된다. 가족의 건강을 잘 돌보도록 한다.
60년생 주위의 협조를 받아 순조로운 출발을 하게 된다. 더욱 노력하라.
72년생 몸과 마음이 편해지니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84년생 자신의 원하는 방향대로 잘 풀려나간다. 재미있고 유쾌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96년생 수입은 고정되어 있고 지출이 많아진다.

 

 


생각에 생각을 거듭 해왔던 일을 결정하기에 앞서 마음의 준비는 반듯이 필요한 법. 하지만 더 이상 이룰 수 없기에 결정이 필요하다. 결정 한 것을 후회하지 마라.

49년생 갑자기 계획에도 없는 지출을 하게 된다. 하지만 후에 좋은일로 되돌아 올것이다.
61년생 드디어 관계 개선이나 상황 호전의 열쇠가 보이게 될 것이다.
73년생 우연처럼 느껴지지 않은 만남이 시작된다.
85년생 그냥 두면 좋지 않다.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뭔가를 시도해야 한다.
97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다. 투자도 한 발짝 한 발짝 나가야만 좋은 결과를 낳는다.

 

 

호랑이
누구에게나 실수는 있다. 실수가 예상되지만 기죽을 필요는 없다. 그렇다고 아무일도 하지 않고 있을 수는 없지 않은가. 좀더 대범한 마음 가짐이 필요하다.

50년생 아무리 서둘러도 결과는 같으니 조급할 필요가 없겠다.
62년생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것을 할 수 있는 날이다.
74년생 할 수 있는 능력이 최고조이니 적극적으로 임할 때다.
86년생 뭔가 오해를 하고 있는 것이 있으니 대화로 해결해야 한다.
98년생 가족이 화목하고 안정되니 웃음소리가 높아지는 날이다.

 

 

토끼
생각이 많아진다. 새로운 아이디어들이 봇물터지듯이 생각난다. 새로 시작해도 될만한 것들, 현재 상황을 보다 좋게 할수 있는 것들, 생각나는데로 처리하면 잘 될 것이다.

51년생 오래 산 세월에 의해서 쌓인 지혜의 도움을 받아라.
63년생 자신의 결점은 솔직히 인정하라. 도움이 된다.
75년생 무리하지는 말 것. 컨디션의 조절을 할 필요가 있다.
87년생 지레짐작은 금물. 상대의 허물만을 탓하지는 말 것.
99년생 지금 내가 먼저 손을 내밀면 아주 가까운 사이로 발전할 수 있다.

 

 


무엇을 하던 어렵다고만 느끼게 된다.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에는 좋지 않으니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최선일 것이다.

52년생 의욕이 왕성해진다. 좋은 기회가 왔으니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64년생 어려운 일을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다.
76년생 보고 싶은 것만 볼수는 없다. 제대로 봐야 제대로 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다.
88년생 혼자서 오해하고 혼자서 힘들어 할 수 있다.
00년생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시도해도 되는 때다. 사방에서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된다.

 

 


하기 싫어서 미뤘던 일들을 처리하기에 최상 인듯. 그 동안 소홀했던 지인들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든다면, 여러모로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

53년생 마음을 단단히 먹도록 하라. 생각지도 않은 일로 깜짝 놀란 일이 생길 수 있다.
65년생 욕심을 버리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77년생 사람들의 신망을 한 몸에 받고 주위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드는 하루가 되겠다.
89년생 집안 인테리어의 변화를 주는 시도를 해보는 것이 좋겠다. 기분 전환이 될 것이다.
01년생 자신이 생각한 방향대로 술술 풀리니 기분이 좋아진다.

 

 


믿음의 관계, 물론 중요하지만 무턱대로 믿다가는 곤경에 처하는 상황이 올것이다. 조금 아쉽더라도 상황을 지켜보는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

54년생 무리라고 느꼈던 것에 도전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
66년생 자신을 가진 것을 이용해 화려하게 꾸며보도록. 신선한 기분 전환이 될 것이다.
78년생 문제를 해결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현실과 마주할 필요가 있다.
90년생 감정에 따라 상대에게 무엇을 요구하거나 이끌어 가려고 하지 마라.
02년생 평소에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생각하게 된다.

 

 


약간의 어려움이 예상되기는 하지만 담담하게 생각하고 현실을 그대로 받아 들인다면 좋은 기운으로 작용하게 될 것이다. 즉각적인 결정보다는 약간 신중한 자세가 필요하다.

55년생 이미 지난 일은 신경을 쓰지 말고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전념해야 한다.
67년생 마음을 다잡아야 하는 시기이다. 마음을 잘못 쓰면 좋았던것도 나빠질수 있다.
79년생 오랫만에 느껴보는 행복감.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갖어라.
91년생 한계에 다다른 느낌이 들어 포기도 고려하게 된다.
03년생 용서를 한다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지만 용서하라.

 

 

원숭이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혀라. 당신을 지켜 보는 사람들 모두가 당신을 따라 행동하게 된다. 타인에게 솔선수범을 보이는 적극적인 처신으로 당신의 위상은 크게 높아질 것이다.

56년생 가까울수록 말과 행동에 예의를 갖추어라.
68년생 좌불안석이다. 조용히 마음을 가다듬어라.
80년생 방법을 바꾸지 말고 계획대로 나간다면 어려운 일도 돌파 할 수 있다.
92년생 믿어지지 않아서 얼굴을 꼬집어 볼 만큼 획기적인 일이 생긴다.
04년생 가정 내 분위기가 화목해지니 즐거움도 함께한다.

 

ㅇㅇㅇ

 


자신의 생각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지 않은가. 원만한 해결을 위해서는 서로 일보 양보하고 서로의 의견을 충분히 듣고 반영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자신의 생각만 관철시키려 하면 예상치 못한 큰 문제가 생길 수 있다.

57년생 견우와 직녀가 만나는 날이다. 떨어져 있거나 자주 만나지 못했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
69년생 심각한 선택의 고민을 하게 된다.
81년생 낡은 습관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생각과 행동을 취해야 한다.
93년생 대접을 안 하는 아랫사람에게 대접을 받으려고 하니 문제가 생긴다.
05년생 현재 여건에 만족하며 내실을 더욱 다지는 것이 좋겠다.

 

 


자신의 능력밖의 이익을 탐하지 마라. 지금의 능력으로도 적지 않은 이익은 얻을 수 있다. 겸손한 마음을 갖는다면 곧 더 큰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58년생 빠른 속도로 이루는 일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한다.
70년생 지금 흘리는 땀은 값진 보배와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라.
82년생 아무런 도움을 줄 수 없다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진다.
94년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한다는 마음으로 일을 해야 좋은 결과가 따라준다.
06년생 바깥출입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다.

 

 

돼지
현실성 있는 계획을 세우라. 계획이라고 다 같은 계획이 아니다. 이상과 현실은 언제나 차이가 있는 법. 웃어른이나 친구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좀 더 완성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59년생 무리한 일의 진행으로 컨디션이 저조하다. 먼저 건강을 돌볼 때다.
71년생 포기하기에는 이르다. 뭔가를 포기할 때가 사실은 성공이 바로 문턱에 와 있을 때가 많다고 한다.
83년생 무리하게 추진하면 문제가 된다. 속도를 늦추어야 한다.
95년생 출산을 앞둔 사람은 산모의 건강이 양호하니 걱정하지 마라.
07년생 기분이 너무너무 좋은 날이다. 계획 헸던 일이 뜻대로 된다.

 

 

 

"까탈스럽게 지X이냐" 욕설한 배달원...반 접힌 피자 받은 고객 불만에 적반하장

찌그러진 피자를 받은 고객이 컴플레인을 걸자 배달원이 해당 음식 사진을 공개하며 욕설을 해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손놈한테 컴플레인 먹었다’

feednews.co.kr

 

 

기가 약하다면 가지마세요 귀신골 '살목지 괴담'

기묘한이야기 아홉번째 _ 플래시 백 기묘한이야기 여덟번째 _ 무덤친구 2022.01.14 - [피드뉴스/유머] -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기묘한이야기 일곱번째 _ 월경 이야기는..

feednews.co.kr

 

 

'돈·명품 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스타 TOP5...누리꾼이 직접 뽑았다.

'돈·명품 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 투표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타 커뮤니티 익사이팅디시에서는 '돈·명품 자랑 그만했으면 하는 SNS 스타는?'이라는 주제의 투표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