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박군 나이 키 본명 결혼 고향 학력 가족 재산 과거 노숙 춘향이 성추행 논란 특전사 신과한판 강철부대 인스타그램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24. 14:25
728x90
728x170

 

 

어제 '신과 한판'에 출연한 박군의 스토리가 화제인데요.

이날 박군은 어린 시절 어머니와 함께 노숙한 경험을 고백했습니다. "셋방살이를 전전하던 박군과 어머니는 외삼촌 집에서 외할아버지와 함께 살았는데, 외할아버지가 약주를 하시고 밖으로 내쫓아 경부고속도로 남천 다리 밑에서 밤새 모기 뜯기며 종이박스를 깔고 어머니와 잔 적이 있다, 어쩔 땐 마당에서 이불을 펴고 잔적도 있다"며 고백했습니다.

더불어 초등학생때 삼촌은 교통사고가 나고, 할아버지도 아프셔서 3개월간 병간호를 했다고 하는데요 대소변도 갈아드리고 밥도 해서 먹여드리며 간호를 했다고 하네요 그 상황에 처하면 누구라도 다 하지 않겠냐며 의젓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수 박군의 본명은 박준우입니다. 1986년 3월 9일생으로 현재 만 36세입니다. 경남 울주 언양 출신이며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박군의 키는 176cm에 65kg , A형, MBTI는 ENFJ입니다. 그리고 박군은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죠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상사 출신입니다. 현재 박군의 소속사는 토탈셋이란 곳이고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로 데뷔하였습니다.

 

 

 

 

 

박군은 어려운 유년시절을 보냈는데요, 무녀독남으로 태어난 박군의 부모님은 성격 차이로 어릴 때 이혼하셨고, 홀어머니 아래서 자랐습니다. 너무 가난하여 초등학교 4학년 때 첫 냉장고를 샀으며 이사를 자주 다녔다고 하네요.

그러던 중 중학교2학년 시절 어머니가 요도암 말기 판정을 받으셨고, 7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생활비와 병원비를 위하여 박군은 고3 때까지 6년간 중국집 알바를 하면서도 전교 1등에 학생회장까지 하면서 고등학교 졸업했다고 하네요 장학금을 받을 수 있어 대학교 식품영양학과에 입학했으나 한 학기만 장학금이 나오는 걸 알고 바로 자퇴한 뒤, 생계를 위해 20살에 육군 특수전사령부에 입대하여 직업군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군생활로 모은 모든 돈을 어머니 부양을 위해 지출했다고 하네요.

 

 

 

 

 

3년차 하사 특수전 요원으로 근무 시절, 어머니의 임종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15년간 직업 군인으로 근무하다가 한잔해 노래를 부를 가수를 뽑는 오디션 공고를 보고 영상을 찍어 오디션에 참여 후 프로듀서 바비문에 발탁되어 2019년 트로트 사구로 데뷔하였습니다. 박군의 한잔해는 호평을 받고 아직까지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후 트롯신이떳다2,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박군의 인지도는 상승하게 됩니다.

 

 

 

 

 

박군은 군인으로 19년을 근속했다면 군인연금이 무려 30억이 되었을 것이라는 내용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연금, 연봉 등을 대력 계산해서 30억 정도로 추정했고, 그것을 포기할 만큼 박군은 가수로서의 꿈이 컸다고 합니다.

"힘들고 외로울 때 노래가 자신에게 큰 위로가 되었던 것처럼 자신의 노래가 다른 이에게 위안과 희망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밝혔습니다.

 

 

 

 

박군은 결혼 이력도 없고, 여자 친구도 없으나 소속사 선배였다는 여성 A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군의 성희롱, 성추행 등에 대하여 폭로를 하여 논란이 있었는데요, 박군 측은 A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알고 보니 A씨는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 춘향이(김민희)였습니다. 그녀는 유튜브를 통해서도 박군이 퇴폐 안마방을 출입하였다며 인성이 좋지 않다는 등의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이에 대하여 박군의 소속사 측은 "업무방해 혐의 및 전속계약 해지 문제로 법적 분쟁을 겪고 있는 전 소속사가 같은 소속사에 있던 동료 가수를 부추겨서 음해하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는데요 그동안 박 군의 정직한 이미지 덕분인지, 춘향이의 폭로에도 팬들은 동요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더불어 박군의 군 시절 미담과 박 군의 전 매니저라 주장하는 이의 미담들이 이어지고 있어, 박군쪽에 힘이 실리고 있다고 하네요.

 

 

 

어려운 시절을 잘 견뎌낸 그에게 이제서야 전성기가 돌아왔는데요 지난 1년간 19개의 광고도 찍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박군의 출연료는 회당 150~200 정도라고 하네요. 박군의 모습 자주자주 보고 싶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박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kkoon1547/

 

 

2022.01.12 - [분류 전체보기] - 홍지윤 나이 키 몸매 비키니 과거 성형 결혼 동생 홍주현 호적메이트

 

홍지윤 나이 키 몸매 비키니 과거 성형 결혼 동생 홍주현 호적메이트

미스트롯2에서 2위를 차지한 홍지윤 오늘은 노래도 잘하고 얼굴도 예쁜 홍지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호적메이트에서 동생 홍주현과 함께 출연하며 현실 자매의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feednews.co.kr

2022.01.12 - [피드뉴스/연예] - 육준서 나이 키 근육 여자친구 성형 그림 작품 머리 인스타

 

육준서 나이 키 근육 여자친구 성형 그림 작품 머리 인스타

강철부대 시즌1에 출연하여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로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았던 육준서, 현재는 화가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몇몇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얼굴을 비추고있어요 오늘

feednews.co.kr

2022.01.20 - [피드뉴스/연예] - 솔로지옥 신지연 나이 키 몸매 집안 학력 직업 과거 남자친구 문세훈 근황 인스타그램 유튜브

 

솔로지옥 신지연 나이 키 몸매 집안 학력 직업 과거 남자친구 문세훈 근황 인스타그램 유튜브

넷플리스 '솔로지옥'에서 청초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신지연이 유튜브를 개설하여 화제입니다. 신지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지연의 근황을 묻는 팬들이 많아, 소식을 전하기 위해 앞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