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유머

'해골VS여자' 먼저 보이는것은?...당신의 '진짜성격'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 7. 10:05
728x90
728x170

 

 

 

'진짜 내 모습'을 알고싶으신가요?

 

먼저 머릿속을 가득 채운 불필요한 생각을 모두 버리고 그림을 잘 살펴봅시다.

 

과연 당신은 그림에서 '해골'과 '날개를 단 여자들'중 어떤 형태를 먼저 발견했나요?

 

 

 

만약 당신이 '해골'의 형태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확실히 '현실주의' 성향이 강한 사람입니다.

 

당신은 헛된 희망을 갖고 살지 않으며 항상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성격입니다.

 

되지 않을 것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원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계획된 삶을 살기 때문에 성공에 도달 할 확률이 높습니다. 리더쉽을 가지고있으며 논리적인 사고방식을 갖고 있어 문제 해결 능력도 뛰어납니다.

 

다만, 늘 논리적인 사고를 중시하다 보니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냉소적인 성걱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또 자신의 의견을 굽히지 않고 독단적인 행동을 이어간다면 신뢰도를 잃을 수 있으니 이 점만 조심하면 좋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날개 달린 여성들'을 먼저 발견했다면 의심의 여지 없이 '낙관주의적' 성향이 강한 사람입니다.

 

당신이 어떤 위험에 처해도 늘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마인드가 타고났으며 온화한 성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 주변 사람들에게 공감을 잘하고 친절하며 배려심이 많고 '낭만적'인 로맨스 기질도 타고났습니다.

 

다만, 너무 다른 사람의 감정에 깊이 파고들어 자핏 오지랖을 부릴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감정 조절능력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과 모험을 좋아하며 창의적인 능력이 뛰어나지만 한없이 긍정적으로만 바라보던 세상에 흠집이 날 경우 한번에 무너질 수 있으니 이 점도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그럼에도 자신이 선택한 바를 자신감을 가지고 믿고 장점을 잘 살린다면 엄청난 파급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22.01.05 - [피드뉴스/유머] -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무엇인가요? 지금 당신의 '심리상태'

 

그림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무엇인가요? 지금 당신의 '심리상태'

위 그림에서 가장 눈에 먼저 들어오는 것은 무엇인가요? 그림 한 장으로 간단하게 지금 내 마음속 심리상태와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 입니다. 그림은 깊은 산속의 모습이지만 이 한장의

feednews.co.kr

2022.01.06 - [피드뉴스/연예] - BJ 김이브, "빚 4억5천 갚아주면 사귀어 줄께요" 팬에게 스폰서 제안

 

BJ 김이브, "빚 4억5천 갚아주면 사귀어 줄께요" 팬에게 스폰서 제안

1세대 BJ로 인기많았언 BJ김이브가 도박논란으로 방송을 접었다, 다시 복귀하였으나 이번엔 채무 문제로 논란이 되었다. 유튜버 구제역이 BJ김이브의 채무관계를 폭로한 것이다. 그는 "김이비는

feednews.co.kr

2022.01.07 - [피드뉴스/연예] - 싱어게인2 43호 김현성, 모니카와 열애중 13살차이...나이 키 헤븐 싱어게인 탈락

 

싱어게인2 43호 김현성, 모니카와 열애중 13살차이...나이 키 헤븐 싱어게인 탈락

얼마전 싱어게인2 43호로 등장하여 규현을 울게했던 김현성과 가수 모니카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모니카는 자신의 SNS에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사람" 이란 글과함께 김현성의 사진을 남기며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