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오늘의 운세

[오늘의 띠별운세] 2021년 12월 26일

피드뉴스 2021. 12. 25. 16:36
728x90
728x170

 

 


하늘의 도움을 받았다 할 만하다. 막힘 없이 진행되는 모든 것들이 그저 신기할 뿐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해도 좋고 뜻했던 일들을 과감히 진행해도 좋다.

48년생 기대할 만할 만한 큰 행운이 찾아오겠다.
60년생 승산이 없으니 자신과 반대되는 사람과 언쟁하지 마라.
72년생 빠른 속도로 이루는 일은 그리 오래 가지 못한다.
84년생 윗사람의 주목을 받을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날이니 행동을 잘하라.
96년생 핵심을 흐리지 말고 제대로 볼 수 있어야 해결책이 생긴다.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은 좋지 않다. 주위의 의견을 수렴하여 적용한다면 아무 문제 없을 것이다. 그렇다고 할 일을 미루는 것은 좋은 선택이 아니다. 관리에 신경쓰라.

49년생 시간적으로나 심적으로 여유가 없는 날이다.
61년생 조건이 좋아도 급히 잡으려 하면 손실을 본다.
73년생 즉흥적으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잘 활용해야 한다.
85년생 임신을 한 사람은 외출을 피하고 건강에 각별히 신경을 써라.
97년생 의욕이 넘치고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라.

 

 

호랑이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갖어라. 너무 서둘러 진행하는 것은 아닌지, 해야 하는 일이 맞는지 한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조급함을 버리고 한박자 쉬어 간다는 마음을 가져라.

50년생 처음부터 가지 말아야 할 길을 가지 말아야 한다.
62년생 성실한 자세로 살아갈 때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74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좋은 뜻을 세우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이다.
86년생 무리하지는 말 것. 컨디션의 조절을 할 필요가 있다.
98년생 혹시나 하던 일이 역시나 문제가 되니 조심해야 할 것이다.

 

 

토끼
즉흥적인 판단이 흐려질수 있으니 계획에 없던 일을 진행하게 된다면 다음으로 미뤄라. 계획된 일만 진행하는 것이 좋다. 대인관계는 매우 좋이니 많은 사람을 만날 수록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51년생 가족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게 되는 날이다.
63년생 자기 잘못을 가지고 남을 탓하지 말고 자신의 잘못을 바로 알라.
75년생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라. 그만한 이유가 있다.
87년생 다음을 기약하라. 지금은 한 발자국 뒤로 물러서는 것이 현명하다.
99년생 자신의 능력에 대한 회의가 커지는 날이다.

 

 


활동성이 좋다. 새로운 것에 흥미로움을 느끼게 되며 새로운 목표가 생길 수 있다. 도전과 모험심이 생긴다. 새로운 일을 기획하고 계획하는데 시간을 할애 하는 것도 좋다.

52년생 지금 잠깐은 힘들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잘했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
64년생 기회가 주어지고 결과도 좋으니 즐거움이 있다. 머리를 잘 써야 한다.
76년생 대인관계가 활발해진다. 매너를 지키면 좋은 인상을 준다.
88년생 자금 융통이 원활해질 것이다.
00년생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거나 이런 저런 반가운 소식을 듣는다.

 

 


긍정적인 힘이 작용하는 시기이다. 기대하지 않았던 부분들이 쉽게 해결이 되며, 금전적인 부분도 만족하게 된다. 매끄럽지 않던 부분들이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지나친 욕심만 내지 않는다면 좋을 것이다.

53년생 새로운 아이디어를 샘솟는 날이다. 바깥만 바꿀 생각을 하지 말고 근본을 바꿔라.
65년생 사소한 일에도 최선을 다하라. 자신감이 회복되어 만사형통한다.
77년생 혼자서 오해하고 혼자서 힘들어 할 수 있다.
89년생 불청객 대접을 받지 않으려면 초대받지 않은 자리에 가지 마라.
01년생 위안으로 삼을만한 것이 있어도 다행이라고 생각하라.

 

 


재충전의 시간을 갖자. 지닌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것도 중요한 일이다. 몸 버리고 재물을 취한들 무슨 의미가 있으리. 장거리 보다는 단거리 여행이 좋으며 가정에서 편하게 보내는 것도 좋다.

54년생 먼 친척보다 가까이 있는 이웃이 큰 위안이 되어주고 큰 힘이 되어준다.
66년생 상대와 자신의 생각이 다르므로 절충안이 필요하다.
78년생 쉽지 않겠지만 좋지 않은 일은 최대한 빨리 떨쳐 버리는 게 낫다. 오래 가지고 있어봤자 나만 손해다.
90년생 더 이상 망설일 때가 아니니 도움을 청해라.
02년생 차근차근히 한 단계 한 단계 진행해나가야 목표한 것을 이룰 수 있다.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뤄지는 시기이다. 바라던 일들이 있다면 원만하게 해결 될 것이다. 이런 때일수록 자신을 낮추고 겸손한 모습을 보인다면 더 좋은 행운이 찾아 올 것이다.

55년생 다른 것은 다 참아도 자신의 가족 문제만큼은 못 참으니 언급을 피해야 한다.
67년생 쓸데없이 시간 낭비만 한 것이 될 수 있으니 시간 관리를 철저히 하라.
79년생 삶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
91년생 좀 더 참신한 방법이 필요한 때이니 같은 방식만을 고집하지 마라.
03년생 확인되지 않은 정보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 안전하다.

 

 

원숭이
한번 이야기한 말은 되돌리기 쉽지 않다. 괜한 오해의 원인이기도 하다. 하찮은 실수로 문제를 만들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상대에 대한 평가는 가급적 자제하고 긍정적인 말을 하는 것이 좋겠다.

56년생 분별을 가지고 지나친 행동은 삼가라.
68년생 만사가 귀찮다.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것이다.
80년생 당당하게 정면 돌파를 시도하라. 의외로 오해는 쉽게 풀릴 것이다.
92년생 서로 편안하게 솔직한 대화를 나누어보라. 그간의 오해를 풀 수 있을 것이다.
04년생 내 생각이 옳다고 해서 상대도 나와 같은 선택을 할 것이라는 생각은 오산이다.

 

 


가만히 앉아 있는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이럴때 일수록 치밀한 계획과 보다 많은 노력으로 새로운 것을 시도해 미래를 계획해야 한다.

57년생 전반적으로 활기차고 평온한 하루가 될 것이다.
69년생 쓸 때는 아낌없이 쓰고 널리 베풀어야 돈이 다시 돌아온다.
81년생 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중요한 사람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사실이 너무 기쁘게 해준다.
05년생 조그마한 손실에 마음을 두지 마라.

 

 


어려움 없는 일이 얼마나 되겠는가. 동요하지 마라. 이정도의 시련쯤은 거뜬히 이겨낼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생각을 소신것 펼치고 행동해도 무방할 것이다. 자신감을 갖어라.

58년생 의심으로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 무척이나 혼란스러울 것이다.
70년생 여러 우물을 파는 것보다 한 우물만 집중적으로 파는 것이 현명하다.
82년생 길고 어두웠던 터널을 통과하고 밝은 빛을 보게 된다.
94년생 가까운 주변에 나눔을 배풀면서 자신을 되돌아 볼 필요가 있다.
06년생 오늘의 성공 포인트는 대범한 마음가짐과 여유 있는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돼지
여러 가지 일에 관여하게 되니 자연히 일도 많고 문제도 많다. 주의력이나 자잘한 배려가 여럿으로 분산되니 일의 진행에 장애가 따름은 당연한 결과일 것이다.

59년생 친구와의 신의를 돈독히 해놓으면 조만간 큰 도움을 받는다.
71년생 잘잘못을 떠나 내가 먼저 양보해야 일이 커지지 않는다.
83년생 좋은 일이 따르나 시기하는 말 또한 뒤따르니 처신을 잘해야 할 것이다.
95년생 화합을 중히 여기고 적극적으로 분위기 만들기에 힘쓸 것.
07년생 가는 곳마다 반겨주는 사람들이 있다. 소중함을 느끼게 된다.

 

2021.12.24 - [피드뉴스/유머] - 지석진 부부 위기 맞을 뻔 했던 이야기

 

지석진 부부 위기 맞을 뻔 했던 이야기

2021.12.24 - [분류 전체보기] - 놀토에서 '햇님이' 사라진 이유 놀토에서 '햇님이' 사라진 이유 그리고 나서 입짤은 햇님이 본인 방송에서 사라진 후기 남김 ㅋㅋㅋㅋ 아ㅋㅋㅋㅋ 취한것도, 후기말

feednews.co.kr

2021.12.23 - [피드뉴스/연예] - 유재석 나이 키 결혼 전 이별 나이트에서 보내 유퀴즈 조세호 나경은 아들

 

유재석 나이 키 결혼 전 이별 나이트에서 보내 유퀴즈 조세호 나경은 아들

유재석 이별 후 형들이 나이트 데리고 가 유재석이 과거의 이별 극복설을 통해 '압구정 날라리 유재석'의 면모를 드러냈다. 12월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36회에

feednews.co.kr

2021.12.23 - [피드뉴스/연예] - 리정 나이 키 '본인은 24살에 뭐하셨어요?' 스물네 살 챌린지 스우파 저스트절크 남친 인스타

 

리정 나이 키 '본인은 24살에 뭐하셨어요?' 스물네 살 챌린지 스우파 저스트절크 남친 인스타

스물네 살 챌린지 유행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를 통해 유명세를 얻은 리정이 자신의 유행어에 대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