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마스크 써 달라' 택시기사에게 욕설 퍼부은 중년배우..."합의금 줄 것"

피드뉴스 2021. 12. 22. 09:48
728x90
728x170

 

 

데뷔 40년차 중년 배우가 마스크를 써 달라는 택시기사에게 욕설을 퍼붓고 주먹까지 치켜들어 논란이디.

 

 

지난 10일 중년배우 A씨는 서울 신도림동에서 일행 두명과 함께 택시에 올랐다.

 

조수석 뒷자리에 앉아 있던 A씨는 걸려온 전화를 받으며 마스크를 벗어버렸다. 이에 택시기사가 마스크를 다시 써달라고 요구하자  A씨는 전화를 끊고 고성을 질렀다. 일행이 만류한 이후 마스크는 착용했지만 A씨는 택시 기사를 향해 계속해서 욕설을 퍼부었다. 이 과정에서 택시 기사를 때릴 듯 주먹까지 치켜든 것으로 전해졌다.

 

일행의 만류에 A씨는 결국 마스크를 착용했지만, 욕설과 위협 행위가 계속됐고 결국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 택시에서 내렸다.

 

이 모습은 차량 안 블랙박스 영상에 담겼고, 그대로 보도됐다.

 

 


택시기사는 심한 모욕감을 느꼈다고 호소했다. 그는 "보통 사람들은 욕을 않고, 욕을 했다손 치더라도 한두 번 하고 말지 10여분 동안 귀가 따갑도록 욕설한 사람은 처음"이라고 했다.

A씨는 "술김에 기사의 말을 오해했다며 "벌써 사과를 했고 조만간 합의금을 넉넉히 주려고 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1980년 데뷔해 영화와 방송계에서 활동 중인 A씨는 지난 2014년에도 술에 취한 채 택시기사와 요금 시비를 벌여 즉결 심판에 넘겨진 적도 있다.

 

2021.12.22 - [피드뉴스/연예] - 모델 장윤주, 담배 피고 누드로 사진 찍던 23세...장윤주 나이 키 몸매 남편

 

모델 장윤주, 담배 피고 누드로 사진 찍던 23세...장윤주 나이 키 몸매 남편

장윤주가 23세에 찍었던 파격적인 사진들을SNS에 공개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맞아요. 필름 카메라예요. 스물셋이었고요. 한편의 영화처럼. 필

feednews.co.kr

2021.12.22 - [피드뉴스/사회] - 자영업자들, 오늘 수백명 광화문으로 결집한다

 

자영업자들, 오늘 수백명 광화문으로 결집한다

방역 당국의 거리두기 지침 재강화에 반발의 목소리를 내왔던 자영업자들 수백명이 오늘(22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총궐기한다. 생존 기로에 선 업주들은 방역패스 등 관련 규정 철폐를 촉구

feednews.co.kr

2021.12.21 - [건강정보] - 사라진 여성 성욕을 되찾는 방법은?

 

사라진 여성 성욕을 되찾는 방법은?

영국 여성의 50%가 성욕 결핍, 불감증,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증상 등 성적인 문제로 고통받고 있다고 한다. 특히 여성 10명 중 1명은 성욕감퇴장애(HSDD) 진단을 받는다. 이는 여성들의 섹스에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