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나 혼자 산다' 출연 A씨, 층간소음 폭로글 올라왔다..."매일 새벽 고성방가"

피드뉴스 2021. 12. 17. 14:30
728x90
728x170

 

 

MBC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한 연예인 A씨에게 층간소음 피해를 받고 있다는 누리꾼의 사연이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옆집 이웃인 유명 연예인의 소음문제.. 끝까지 가야 되겠죠?"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사는 집이 오래된 오피스텔이라 방음이 안돼 층간 소음으로 주의가 필요하다"며 "그래서 저는 이웃이 12시까지 떠드는 건 어쩔 수 없다고 치고, 새벽 늦게까지 시끄럽게 고성방가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따.

 

이어 "제 옆집분은 작년 이맘부터 이사 오셔서 매일 새벽까지 친구 부르고 떠들고 매주 2~3회 시끄럽게 했다"며 "참다 참다 인터폰으로 관리원께 주의 요청했고, 관리원이 직접 방문했다. 또 제가 옆집에 방문해서 조용히 요청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후 관리사무소장님께 상의했더니 '상습적으로 소음 일으키는 이웃은 어쩔 수 없다. 그냥 경찰을 부르

라'고 하더라. 소장님이 따로 그분께 전화로 주의도 주셨다"고 토로했다.


또한 "매번 반복되는 소음에 지칠 때쯤 제 옆집분이 '나 혼자 산다'에도 나오는 유명한 분이더라"며 "그분 인스타에 조용히 해달라고 메시지를 2번 남기고 그래도 또 떠들길래 새벽 3시 반에 찾아갔다. 그래도 그때일 뿐, 지금(새벽)도 지인 초대 해서 신나게 떠들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글쓴이는 "연예인 특정을 하면 안 될 것 같아 초성은 공개하지 못한다"면서 "일을 크게 만드는 게 싫어 소속사에 경고를 할까도 고민 중이다. 증거는 어느 정도 내역이 있어서 오리발은 못 내밀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연예인들의 독립 시기와 오피스텔 건설 연도 등을 추측해 연예인 A씨의 신상을 밝혀내고 있다.

 

2021.12.17 - [피드뉴스/연예] - YG양현석의 만행...2NE1 강제해체 "기사 보고 알아"

 

YG양현석의 만행...2NE1 강제해체 "기사 보고 알아"

YG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출신 양현석의 만행이 5년 만에 드러났다. 가수 씨엘(CL)은 12월 16일 A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인터뷰에서 소속 그룹이었던 2NE1(투애니

feednews.co.kr

2021.12.17 - [피드뉴스/유머] - 일본에서 난리난 K드라마 패러디

 

일본에서 난리난 K드라마 패러디

ㅇㅇㅇ 2021.12.17 - [피드뉴스/유머] - 광주 터미널 괴담 광주 터미널 괴담 2021.12.17 - [피드뉴스/유머] - 여배우의 고백을 거절해보자 여배우의 고백을 거절해보자 2021.12.16 - [피..

feednews.co.kr

2021.12.17 - [피드뉴스/연예] - 김종국 '도핑' 결과 공개 , 유튜버 고소 대신 3천만원 기부하기로

 

김종국 '도핑' 결과 공개 , 유튜버 고소 대신 3천만원 기부하기로

가수 김종국이 도핑 검사 결과를 공개하고 로이더(약물을 이용해 몸을 키우는 사람) 의혹을 종결시켰다. 지난 16일 김종국은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 '도핑 테스트 결과 그리고 법적 절차 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