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사회

강서구 산부인과, 영양제 처방 임신부에 낙태수술 의사 입건

남다들 2019. 9. 23. 13:55
728x90
728x170

강서구 산부인과, 영양제 처방 임신부에 낙태수술 의사 입건

 

 

서울 강서구의 한 산부인과에서 영양제 주사를 맞으러온 임신부를 병원 실수로 낙태 수술하는 황당한 사고가 발생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강서구 모 산부인과 의사 A씨와 간호사 B씨를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달 7일 환자 신원을 착각해 임신부 동의 없이 낙태 수술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간호사 B씨는 본인 확인 없이 임신부에게 마취제를 주사했으며, 의사 A씨는 환자 신원을 확인하지 않고 낙태수술을 집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베트남인인 피해자는 사건 당일 한 층 아래 진료실에서 임신 6주 진단을 받고 영양제 주사를 함께 처방받아 분만실에 찾아왔다가 마취제를 맞아 잠든 탓에 영문도 모른 채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임신부 동의 없이 낙태를 한 사람을 3년 이하의 징역에 처하도록 한 `부동의낙태` 혐의를 적용할지 검토했으나 법리상 범죄 성립이 어려워 일단 업무상과실치상죄를 적용해 수사하기로 했다. 

 

 

수원 노래방 여학생 집단폭행 영상 논란 네이버 실검 등장

경기도 수원의 한 노래방에서 여학생이 얼굴을 심하게 폭행당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가해자들을 처벌해달라는 글이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 올라왔다. 2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feednews.tistory.com

 

슬리피, 빛 좋은 개살구 '협찬 거지' 농담 아니었네

슬리피, 빛 좋은 개살구 '협찬 거지' 농담 아니었네 슬리피가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와 전속분쟁 중인 가운데, 계약 기간 동안에도 심각한 재정난에 시달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재계약금을 60개월 분할로..

feednews.tistory.com

 

 

류현진, 메이저리그 데뷔 7년 만에 첫 홈런 폭발

류현진, 메이저리그 데뷔 7년 만에 첫 홈런 폭발 LA 다저스 류현진(32)이 메이저리그 데뷔 첫 홈런을 터트렸다. 류현진은 23일(한국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콜로라도와 홈경기에서 0-1로 뒤진 5회 선두 타자..

feed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