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염증을 막고 통증을 억제하는 과일

남다들 2019. 9. 21. 07:05
728x90
728x170

▶ 염증을 막고 통증을 억제하는 과일

 


몸에 좋은건 쓰다는 이야기가 있다. 하지만 이야기에 전혀 해당하지 않는 한가지 음식이 있으니 바로 각종 과일들이라고 할 수가 있겠다. 맛이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우리 건강에 있어서도 도움이 되는 다양한 효능들을 갖추고 있는 과일들이 상당히 많다.

 

 

 

다양한 종류들의 과일 중에서도 오늘은 모든 사람들에게 생길 수 있는 염증을 막아주면서도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과일 한가지를 소개할까 한다.

 

 

 

그래서 그 과일이 무엇인고 하니 바로 체리라고 할 수가 있겠다.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만 제외한다면 우리 건강상에 있어서 아주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음식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데

 

 

 

▷ 안토시아닌

체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가 되어있는데 이 성분이 염증을 막고 통증을 덜어내는데 좋은 역할을 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체리의 경우



▷ 피로회복
 피부미용
 숙면유도
 변비예방

등등 우리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효능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특히나 당뇨 환자들도 다른 과일들에 비해서 좀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말인데 우리의 건강한 인생을 위해서 한번씩은 체리 일부러라도 먹어주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오늘의 운세] 2019년 09월 21일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2019년 09월 21일 띠별 운세 ▷ 쥐띠 : 앞뒤를 잘 가려야 성공할 수 있다. 1948년생, 소송은 불길하다. 타협하라. 1960년생, 주위 상황을 주시하고 보조를 맞추자. 1972년생, 파트너와 불화 있겠다..

feednews.tistory.com

 

당근의 베타카로틴을 2배로 흡수하는 방법

당근의 베타카로틴을 2배로 흡수하는 방법 우리 신체 기관들 중에서 가장 빠른 노화가 진행되는 곳 바로 눈이라고 할 수가 있겠다. 그래서 평소 눈 건강을 위한 노력이 중요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래서 말인..

feednews.tistory.com

 

연 1%대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오늘부터 신청

금리 변동 위험이 있는 주택담보대출을 연 1%대 장기·고정금리 대출로 갈아탈 수 있게 하는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의 신청 접수가 오늘(16일)시작됐습니다. 주택금융공사는 변동금리나 준고정금리 주택담..

feed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