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로또 번호 맞춘 마술사 '최현우', 초미녀 아랍 사업가와 국제열애중

피드뉴스 2021. 11. 25. 16:36
728x90
728x170

 

 

인기 마술사 최현우(43)가 미모의 아랍 사업가와 국제 열애중이라고 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최현우가 우연한 계기로 인연을 맺은 아랍 국가 출신의 여성 사업가 A씨와 1년 넘게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A씨는 서울의 한 명문대학교에서 유학하며 사업을 병행하고 있다. 유학 경험으로 한국어가 유창한 A씨는 뛰어난 미모와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팔로어 15만 1000여 명을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국경과 문화를 넘어 예쁜 사랑을 키우고 있다. 최현우와 A씨 SNS에서도 열애 흔적이 포착됐다. 같은 곳에서 같은 포즈로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최현우의 집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럽스타그램'이 눈길을 끈다.

 

 

최현우는 2009년 세계 마술 올림픽인 FISM에서 참가자 중 가장 독창적인 마술을 선보인 사람에게 주는 상인 오리지널리티상을 아시아인 최초로 수상했고, 현재는 FISM의 최연소 심사위원이다. 국제 마술대회 클로즈업 부문 한국인 최초의 수상자이기도 하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국내에서도 매우 잘 알려져 있는 인물로, 최근에는 한 방송에서 로또 1등 결과를 맞히는 마술로 화제를 모았다.

 

 

정준영, 이종현의 절친 최태준, 팬들 "박신혜, 괜찮겠어요?"

얼마전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공개 열애 4년 만에 결혼과 임신 소식을 밝혔다. 최근 일부 팬들이 최태준의 과거 절친 두 명을 언급해 팬들의 걱정을 샀다. 그 두 사람은 일명 '정준영 단톡방'

feednews.co.kr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마스크 안쓴 지수·제니·로제 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리사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에 확진 사실을 통보받았다”고 밝혔다. 블랙핑크 나머지 세 멤버 지수·제니·로

feednews.co.kr

 

 

코로나 확진되면 치료비는? 신규확진 역대 최다 4116명

24일 0시 기준으로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4116명을 돌파했다. 이는 코로나19 사태 이후 역대 최다 규모다. 이날 재원 중인 위중증 환자는 586명으로 어제보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