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TV

김호중 찐팬 오미연, 임영웅 찐팬 김영옥과의 만남 마이웨이

남다들 2023. 3. 19. 12:03
728x90
728x170

 

오늘 TV CHOSUN의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 중 한 명인 오미연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의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50년간의 배우 경력으로 인해 많은 팬층을 보유한 그녀가 주부들을 위한 꿀팁을 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미연은 동시대를 지냈던 선배 배우들과의 우정도 공개됩니다. 특히 오미연이 존경하는 김영옥 선배와의 만남에서는 '미스터트롯'에 대한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그리고 배우 장용과의 만남도 이어지며 두 사람의 호흡은 연극 '사랑해요, 당신'에서도 빛나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오미연의 다양한 이야기와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은 오늘(19일) 저녁 7시 50분에 TV CHOSUN에서 방영됩니다.

 

 

KBS '진짜가 나타났다!' 강부자-홍요섭-차화연-김혜옥-김창완, 막강한 배우 군단 no.1 총출동!

  ‘진짜가 나타났다!’의 배우 강부자, 홍요섭, 차화연, 김혜옥, 김창완이 5인 5색 명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자 총출동한다.    오는 25일(토)

bltly.link

 

장윤정, 子 연우 결국 데뷔시키나…이젠 촬영 익숙해져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장윤정이 아들 연우 군의 남다른 끼를 자랑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물 건너온 아빠들'에서는 남아공 아빠 앤디와 남원 귀요미 라일

bltly.link

 

이용식 “초토화 시킬거야 선전포고에 최성국X박수홍 '얼음'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조선의 사랑꾼’에서 ‘용암 니슨’ 이용식이 박수홍X최성국의 ‘최후(?)’를 예고했다.  20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

bltly.link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