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정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환상적 S라인을 자랑하는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14일 방송인 김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ody filming”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장을 게재하였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민은 바디 프로필을 촬영 중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남다른 S라인과 탄탄한 복근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모습이었습니다.
또 시원하게 쭉 뻗은 기럭지와 긴 팔, 다리 그리고 뛰어난 비율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해당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존경합니다, 진짜 열심히 하는 거, 멋있어 너무너무, 몸매 미쳤다, 넘예쁘다, 진짜 존경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앞서 김정민은 비키니를 입은 모습과 화보 촬영 등에서 남다른 복근을 자랑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다이어트 자극녀로 운동에 진심임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김정민은 1989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보성이며 학력은 고등학교 검정고시,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중부대학교 인문산업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입니다.
키 173cm에 몸무게 54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2003년 드라마 반올림 1을 통해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사랑과 야망, 외과의사 봉달희, 왕과 나, 크크섬의 비밀,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등 뱅우로 활동하다 이후 예능 등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방송인으로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7년 전 남자 친구였던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와의 스캔들이 터지며 논란이 되었습니다.
당시 손태영 대표가 김정민을 상대로 혼인빙자를 이유로 한 사기혐의로 민사소송을 청구하는 등 결혼을 약속한 사이였지만 김정민이 일방적으로 결별을 요구했다 주장하였는데요.
김정민과 헤어지며 그동안 줬던 물품과 돈을 내놓지 않으면 동영상을 유포하겠다는 식으로 협박을하여 김정민 측이 손대표를 공갈 및 공갈미수로 고소한 바 있습니다.
이후 2018년 7월 손태영 대표는 공갈 등의 혐의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으며 마무리 되었고 김정민은 방송 활동 중단 1년여 만에 '연애의 맛'을 통해 복귀하였지만 스캔들과 소송으로 이미지가 손상되어 큰 성과를 내지 못하였습니다.
이후 김정민이 방송인에서 DJ로 변신하였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020년 디제잉에 입문한 김정민은 평소 테크노를 좋아하였고 최근 자신과 취향이 통하던 Izreal(이즈리얼)로 활동하는 오현진, Chayou(차유)로 활동 중인 차유정과 의기투합해 dj 크루인 DJ M.I.C를 결성하였다고 합니다.
김정민은 최근 인터뷰에서 연예인이 취미로 하는 게 절대 아니라며 정말 너무 좋아서 하게 됐고 진짜 즐겁게 진심으로 디제잉을 하고 있다는 점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사람들이 직접 음악을 듣고 공연을 보러 많이 왔으면 좋겠다며 응원을 당부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정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ungmin_th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