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스파 윈터 카리나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컴백 신곡 걸스

남다들 2022. 7. 5. 12:15
728x90
728x170

 

걸그룹 에스파(aespa)가 두 번째 미니앨범 ‘Girls’(걸스)로 컴백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에스파는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다채로운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하였습니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의 개인 티저 이미지는 편안한 무드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앞서 ‘Black Mamba’(블랙맘바)에 맞서기 위해 광야(KWANGYA)로 모인 멤버들의 시크한 아우라와 비주얼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달리, 캐주얼한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이번 에스파의 컴백 타이틀 곡인 ‘Girls’는 강렬한 워블 베이스와 거친 텍스처의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오는 7월 8일 오후 1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이날 음반으로도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 발매된다고 합니다.

 

또 에스파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11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틱톡(TikTok) 에스파 채널을 통해 생방송 '에스파 '걸스' 컴백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이날 에스파는 '걸스'를 직접 리뷰하는 것은 물론, 작업 에피소드 공개, 앞으로의 프로모션 소개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번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에스파 프로필 보기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에스파 카리나 나이 키 몸매 불화설 뒷담 집안 과거 학력 움짤

오늘은 에스파의 리더 카리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악성루머에 시달리기도 했었는데요 어떤 사건이었을까요?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본명 : 유지민 출생 : 2000-04-11

feednews.co.kr

 

에스파 카리나 윈터 닝닝 지젤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그룹 에스파가 CG급 아름다운 미모를 뽐냈습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22SS 화보컷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 에스파는 한남동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