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상순 이효리 제주도 카페 저격 전여옥 롱플레이 위치 주소

남다들 2022. 7. 4. 10:16
728x90
728x170

 

전 새누리당 의원 출신 전여옥이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를 공개 저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여옥은 “이상순씨, 이효리씨. 꼭 커피숍 해야됩니까?" 라는 질문을 공개적으로 던졌는데요.

 

 

 

앞서 지난 1일 이효리의 배우자 이상순은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카페를 오픈해 100미터 이상의 대기줄을 만들어 내며 화제로 떠오른 바 있습니다.

 

전여옥은 이 카페에 대해 말문을 였었는데요,

 

 

 

이상순이 지난 1일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카페를 오픈했다며 이상순이 직접 커피를 내리고 이효리도 이날 편한 옷차림으로 카페를 찾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고 한다.

 

이효리는 손님 한 명과 인증샷을 찍기도 했으며 부부가 카페를 열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관광객은 물론 동네 주민들까지 몰려들었다고 한다.

 

 

 

개점 이튿날인 2일에는 재료가 소진돼 조기에 영업을 종료하기도 했다며 이상순씨는 커피를 내려주고, 이효리씨는 커피숍 손님들하고 사진 찍어주니 엄청난 경쟁력이다.

 

 

이러면 다른 주변 커피숍 초토화된다며 왜 이 분들이 커피숍을 하나 싶었다.

 

커피숍은 한식당 등 다른 직종보다 이른바 진입장벽이 낮아 제주도 골목까지도 커피숍이 들어서 있다 한다.

 

 

또 이효리, 이상순 부부에게 커피숍 오픈은 ‘방송’과 ‘음악’에 곁들인 ‘커피사랑’ 취미생활 같다며 대부분의 커피숍 주인에게는 피말리는 생계현장이다.

 

한때 재벌 딸들이 빵집을 열자 사회적 비난이 쏟아졌고 결국 재벌 딸들은 빵집 문을 닫았다.

움베르토 에코는 ‘이 시대 왕족, 귀족은 연예인’이라고 했는데 자신은 이들이 재벌 딸들보다 사회적 영향력도 더 큰 ‘공인’이라고 생각한다며 “이상순씨, 이효리씨. 꼭 커피숍 해야 됩니까”라고 일갈하였습니다.

 

 

한편 이상순은 지난 3일 카페를 닫고 카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를 올렸습니다.

 

카페 측은 운영을 예약제로 변경하는 게 최선이라는 결론을 내렸다며 예약제로의 변경을 위한 준비를 위해 열흘 정도의 정비 기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또 대표님(이상순)은 영업시간 중 이곳(카페)에 오시지 않을 예정이라며 이런 상황에 대해 미리 생각 못 한 점 너른 양해를 바라며, 신중히 준비해 좋은 커피와 음악으로 여러분을 다시 맞이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롱플레이 커피&뮤직 위치 주소

 제주시 구좌읍 동북로 44번지 

 

이효리 프로필 보기

 

이효리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근황 재산 자녀

이효리가 가수 정재형과 '찐친' 케미를 뽐냈습니다. 지난 25일 공개된 웹예능 오늘도 삽질2에 이효리가 게스트로 출였했습니다. 정재형과 이장원은 해녀 탈의실 조경 관리 겸 이효리를 만나기 위

feednews.co.kr

 

이상순 나이 키 집안 재산 결혼 이효리 전여친 요조 머리 과거 기타

이효리의 남편으로 더 유명한 이상순, 얼마 전 '재력가 집안스타'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뮤지션 이상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 이상수 활동명 : 조지 리 출생 : 1

feednews.co.kr

 

이효리♥'이상순' 재력가 집안스타 1위등극 '대기업급 식당 외손자'

가수 이효리의 남편이자 뮤지션 이상순이 '알고 보니 재력가 집안 스타' 1위로 뽑혔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의 '익사이팅디시'가 '알고 보니 재력가 집안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