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출신에서 배우로 전향한 설현과 손나은이 비슷한 블랙 쫄쫄이 옷차림이지만 180도 다른 느낌으로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두 사람은 몸에 딱 붙는 검정색 쫄쫄이를 입은 모습인데요.
비슷한 룩이지만 전혀 다른 느낌으로 비교가 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설현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눈바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 발팔 티셔츠와 레깅스를 착용한 채 전신 거울 앞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요.
몸에 딱 달라붙는 의상을 입은 설현은 군살 하나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에 쭉 뻗은 각선미까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과시하며 걸그룹 몸매 끝판왕다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반면, 비슷한 의상을 착용한 손나은의 인스타그램 사진에는 “민망하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손나은은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낭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사진 속 손나은은 검은색 쫄쫄이를 입고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당당히 뽐냈지만, 과감한 의상에 다리를 벌린 채 양손으로 하이힐을 들고 있는 난해한 포즈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두 사람의 블랙 쫄쫄이 룩에 누리꾼들의 반응이 갈리고 있는데요.
설현의 사진에는 “너무 예쁘다”, “굿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반면, 손나은의 의상에는 “민망함”, “예능 프로 벌칙의상 같다”등의 반응이 달리고 있습니다.
한편 설현은 1995년생이며 키167cm에 몸무게 47kg 허리사이즈 23인치 입니다.
손나은은 1994년생이며 키168cm에 몸무게 46kg 허리 18~21인치라고 합니다.
두사람 모두 걸그룹 멤버중에서도 몸매가 뛰어난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jyp 엔믹스 설윤 나이 키 학교 본명 과사 졸사 mb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