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블랙핑크 제니 LA 집 근황 일상 쌩얼

핫초코♡ 2022. 2. 26. 03:14
728x90
728x170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의 럭셔리한 LA집과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23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LA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제니는 "오늘은 LA에서의 하루를 영상으로 기록해 볼 거다. 제가 여기서 뭐하고 지내는지 궁금하셨을 텐데 간략하게 보여드리겠지만 최선을 다해보겠다"라며 LA에 있는 숙소를 소개했습니다.

야외 수영장을 가리킨 제니는 "좋은 수영장이 있는데 수영은 한 번도 안했다. 수영장이 이렇게 크면 뭐 하나 싶다"라고 털어놨는데요.

 

 

 

집안으로 들어와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로 한 제니는 귀리 우유와 시리얼을 꺼내다가 토스트가 생각났는지 손뼉을 치며 식빵을 집어들었습니다. 

식빵 봉지를 살피던 제니는 "이 토스트를 먹을 때마다 단맛이 났는데 하와이안 스위트 브레드였다"라고 놀라워하며 "친구 덕분에 토스트를 이렇게 먹는 데 중독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카메라를 체크하던 제니는 친구가 한국어를 사용하자 "친구가 와 있는데 잘은 못하지만 한국어를 할 줄 안다"라며 장난을 치다가 "원래 브이로그를 종일 찍으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찍기가 어렵더라. 그래서 아직 못 찍었는데 오늘이 날인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제니는 토스트를 먹으며 "아침식사 후에는 보통 집을 치운다. 오늘은 날이 좋아서 산책해도 될 것 같다"라고 말하다가 팔에 멍이 든 것을 가리키며 "핼러윈 주간에 LA에 왔는데 친구들이랑 귀신의 집 여러 군데를 갔다. 악몽이었다"라며 고개를 저었는데요.

 

 

 

이어 제니는 "이 멍은 엄청 겁먹고 귀신의 집을 뛰어다니다가 생긴 것"이라며 "죽기 살기로 도망치다가 벽에 부딪혔다. 2주나 지났는데 안 없어진다. 계속 어두워져서 사람들이 걱정하는데 아프지는 않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다음 날, 독특한 생김새의 선글라스를 끼고 산책을 하러 나온 제니는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이 동네를 한 바퀴 걷는다며 해가 이쁘게 지는 걸 볼 수 있다. 여기 와서 제일 많이 한 게 산책인 것 같다. 여기서는 이렇게 입고 산책 나와도 아무도 절 신경 쓰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2022.02.16 - [분류 전체보기] - 제니 나이 키 속옷 화보 캘빈클라인 직각 어깨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제니 나이 키 속옷 화보 캘빈클라인 직각 어깨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드클래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속옷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우월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16일 제니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더웨어 브랜드 C사의 화보 촬영 컷을 다

feednews.co.kr

2022.02.23 - [분류 전체보기] - 블랙핑크 로제 나이 키 몸매 국적 인스타

 

블랙핑크 로제 나이 키 몸매 국적 인스타

블랙핑크 로제가 화보를 통해 관능미를 드러냈습니다. 로제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로제는 흑백 화보 속에서도 남다른 관능미를 발산했습니다.

feednews.co.kr

2022.02.18 - [분류 전체보기] -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에스파 윈터 나이 키 몸매 인스타 과사 단발 피부 본명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인기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걸그룹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에스파는 1위인 블랙핑크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3위인 레드벨벳과 4위 트와이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