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제니 나이 키 속옷 화보 캘빈클라인 직각 어깨 인스타그램 사진 근황

남다들 2022. 2. 16. 23:46
728x90
728x170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월드클래스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속옷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우월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16일 제니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더웨어 브랜드 C사의 화보 촬영 컷을 다양하게 공개했습니다.

 

 

 

제니는 깔끔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속옷을 입고 프로 모델 못지 않은 과감한 포즈를 취했는데요.

제니 특유의 카리스마 가득한 표정과 시크한 눈빛이 분위기를 압도하는것 같습니다.

제니는 단독, 또는 다른 모델들과 함께 완벽한 포즈와 제품이 돋보일 수 있는 장면들을 연출했는데요.

 

 

 

특히 제니는 제니하면 떠오르는 직각 어깨라인과 슬림한 허리, 남다른 볼륨감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두었습니다.

흠 잡을 데 없는 마네킹 몸매와 매력적인 얼굴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제니만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했습니다.
제니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며 팬들에게도 애정을 담아 소통하며 지내고있습니다.

 

 

 

 

 

 

제니 프로필 인스타그램

 

제니는 1996년 1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입니다.
163cm의 키에 45kg 몸무게로 알려졌으며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족으로는 어머니가 있습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p/CW5mtYTllYH/

 

 

연인과 '뜨밤' 보낸지 오래됐을 때 나타나는 몸의 신호 5가지

사랑하는 연인과의 성과계는 정신적 뿐만 아니라 육체적으로도 우리 건강을 이롭게 만든다. 이러한 성과계를 오랫동안 하지 않을 경우 우리 몸에서 성관계가 필요하다고 신호를 보내는 사실을

feednews.co.kr

 

어반자카파 조현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열애설 노출 인스타그램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파견적인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조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여기엔 "YSL♥"이라는 짧은 말만 덧붙였습니다. 조현아는 한 명품 매장

feednews.co.kr

 

서현 나이 키 몸매 프로필 본명 학력 과거 성형 드라마 노래 소녀시대 모럴센스 결혼 남자친구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모럴센스'에 출연하며 29금 'SM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서현, 모범생 이미지를 벗고 파격 변신에 나서서 화제입니다.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까지 받았음에도 넷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