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한서희 정다은 키스하고, XX만지고 열애 사실 인정

남다들 2019. 10. 8. 10:10
728x90
728x170

한서희 정다은 키스하고, XX만지고 열애 사실 인정

 



연습생 출신 한서희와 얼짱 출신 정다은이 열애 사실을 번복했다. 두 사람은 연인 사이가 맞으며, 네티즌들이 추정한 것보다 훨씬 오래 전부터 만났다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최근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을 떠났다. 당시 열애설로 한차례 화제가 됐지만 한서희는 SNS를 통해 "우리는 친한 언니 동생 사이다. 절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20살 때부터 알던 사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입장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달라졌다. 한서희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다"며 정다은과 교제 중임을 털어놨다. 

실제로 그녀는 SNS 스토리를 통해 정다은과 다정하게 스킨십하는 모습을 몇차례 올렸다가 삭제한 바 있다. 그 중에는 정다은이 한서희의 볼에 입을 맞추는 사진도 있었고, 함께 다정하게 손을 잡는 사진도 있었다.

 


한서희는 SNS 라이브 도중 "연인 코스프레 뭐냐"는 댓글에 "떠먹여줘도 대중들이 아니라고 한다"며 답답해했다. 정다은은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라'고 해서 눈도 두 번 깜빡였다"고 말했다.
정다은의 스킨십은 거침이 없었다. 한서희가 장난스럽게 정다은의 얼굴을 자신의 가슴팍으로 가져다대자, 한서희의 가슴을 만지기도 했다. 한서희는 "왜 갑자기 가슴을 만지냐"며 화들짝 놀랐다.

 

 

'내계좌한눈에', 본인 명의 계좌정보 일괄 조회 정리 가능

'내계좌한눈에', 본인 명의 계좌정보 일괄 조회 정리 가능 '내계좌한눈에'서비스가 화제다. 내계좌 한눈에로 조회 가능한 계좌는 22개 증권사를 통해 주식·펀드 등을 거래하는 개인 투자자가 개설한 본인..

feed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