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유머

'가장 먼저 보이는 동물은?'...당신의 지금 심리상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2. 10. 14:37
728x90
728x170

 

 

지금 가슴을 답답하게 하고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여기 주목하자.

 

당신의 가슴을 짓누르며 괴롭게 하는 원인을 찾아낼 수 있는 테스트이다. 다시 말해 '스트레스 원인'테스트이다.

 

테스트는 간단하다. 숲 속을 자유롭게 뛰놀고 있는 동물 등 중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동물을 고르면 된다.

각 동물에 따라 당신이 현재 느끼고 있는 심리와 스트레스 원인을 알 수 있다고 하니 잘 봐 두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보자.

 

 

 

1. 흑표범

'흑표범'을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인간관계'에서 가장 큰 스트레스를 느낀다.

 

현재 당신은 소울메이트라고 여긴 절친한 친구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관계에서 유대감을 잃은 느낌을 받고 있다.

극도의 불안감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자.

관계를 다시 회복하고자 하는 마음만 간절하다면 지금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회복할 수 있다.

 

 

다만 상대와의 관계를 계속해서 이어갈지, 혹 계속해서 상처를 받고 불안한 날들이 이어질 것이라는 생각에 그만 관계를 끝내고 싶은지 잘 생각해야 한다.

 

만약 관계를 끝내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 지금이 가장 좋은 기회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막 연애를 시작했을 때 느꼈던 감정을 떠올리고 상대에게 당신을 괴롭히는 게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려주고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겠다.

 

 

 

2. 사자

'사자'를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책임감'이 아주 강한 사람이다.

 

지금 당신은 그동안 계속해서 어깨를 짓누르던 책임감을 벅차게 느끼고 있다.

당신은 주변 사람들을 잘 돌보고 실제로 일 처리 능력도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배려심 넘치는 성격이다.

 

 

하지만 다른 사람 일에 너무 깊이 개입하다 보니 정작 자신의 일을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스스로 모든 책임을 지려고 하니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는데, 때로는 약간의 이기적인 행동이 오히려 서로에게 더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다는 걸 잊지 말자.

 

당신 스스로 책임감이 주는 위압감에서 벗어나려 한다면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3. 얼룩말

'얼룩말'을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은 '건강'에 아주 예민한 사람이다.

 

당신 혹은 사랑하는 가족, 친구가 혹시라도 어딘가 아프진 않을까 걱정하는 스타일로 당장 눈앞에 보이지 않는 것을 고민하다 보니 큰 스트레스로 오히려 건강을 해치게 될 수 있다.

 

 

 

건강을 미리 챙기는 것은 좋은 현상이지만 통제 불가능한 영역이나 답이 나오지 않는 부분을 계속해서 걱정하는 것은 독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노력 가능한 부분에서 건강을 지키고 여가 활동이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을 찾아 일상생활을 즐긴다면 스트레스가 확연히 줄어들 것이다.

 

 

 

4. 기린

'기린'을 가장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현재 '재정적'으로 또는 '직업'을 가장 큰 스트레스로 여기고 있다.

 

불확실한 미래인 만큼 경제적으로 불안감을 느끼지 않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한계를 느끼는 슬럼프를 겪고 있다면 이 같은 불안은 더 크게 다가올 수 있다.

 

 

그러나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인지하고 이를 타파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오히려 터닝 포인트로 작용할 수 있다.

 

또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 색다른 경험을 하다 보면 생각지도 않은 재능을 발견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자.

 

 

 

5. 파랑새

'파랑새'를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은 지금 극도의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

 

사실 당신을 본능적으로 무엇이든 혼자 척척 해결할 수 있는 문제 해결 능력을 가졌고, 독립적으로 모든 일을 잘 해결할 수 있는 성격을 가졌다.

 

 

하지만 생각보다 마음이 여린 타입으로 특히 주기적으로 만나는 친구 혹은 연인과 같은 감정을 공유할 사람이 없을 때 극도의 불안감과 외로움에 사로잡힌다.

 

인간관계는 현실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이지만 당신을 전혀 모르는 누군가와 새로 만남을 시작한다면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6. 새

'흑백의 새'들을 가장 먼저 발견한 당신의 가장 큰 문제점은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다.

 

당신은 늘 주변 사람들의 호감을 사고 사교력이 부족한 성격으로 친구들도 많아 보이는 스타일이다.

하지만 실제로는 자신감도 부족하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 자존감이 바닥이다.

 

겉친구는 많지만 실제 속마음을 터놓는 친구가 없는 것도 바로 그 이유다.

 

 

스스로를 믿고 싶다면 먼저 다른 사람을 신뢰할 수 있도록 마음을 열고 본인의 약점을 말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

 

당신이 진심으로 상대를 대한다면 상대 역시 당신의 진심을 알아차리고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한 사람에게만 치우치지 않고 여러 사람들과 관계를 맺으며 자신의 장점을 찾아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을 찾는 것이다.

 

 

 

치킨에서 나온 충격적 이물질 때문에 '채식주의자' 됐다

충격적인 사건 이후 고기를 일절 입에 대지 않는 채식주의자가 된 한 여성의 사연이 화제다. 메르세데스 체클리(25)는 마트에서 산 호스트 치킨을 먹던 중 소름 돋는 이물질을 발견했다. 동네 마

feednews.co.kr

 

 

'퇴마 의식'으로 부천 아파트서 화재, 20대 여성 사망

최근 경기 부천의 한 아파트에서 발생한 화재로 20대 여성 1명이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이 여성이 당일 '퇴마 의식'을 위해 촛불을 켜놓았다는 진술이 나와 경찰이 조사에 나섰습니다. 오늘(9일)

feednews.co.kr

 

 

'조폭박물관' 짓자고 제안한 익산시장 후보...'조폭도시'브랜드 삼아 지역 명물로 만들자

김성중(58) 전북 익산시장 후보가 조폭 박물관을 건립하자는 제안을 했다. 경찰대(2기) 출신이자 범죄학 박사인 김성중 후보는 자신의 SNS에 "우리 익산은 일명 '조폭 도시'라는 오명을 쓰고 있다"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