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인물

정동원 나이 키 콘서트 음악회 매진 이상형 신곡 노래 가수 배우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피드뉴스 2021. 12. 28. 15:03
728x90
728x170

 

 

정동원은 지난 27일 오픈 된 '제1회 정동원 음학회' 선예매 티켓에 이어 오는 28일 오픈 된 일반예매 티켓까지

2회차 공연 5000석을 전석 매진 시켰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너무 몰려 서버 장애가 발생하는 듯 치열한 티켓 전쟁이 이뤄졌다고 한다.

 

특히 지난 콘서트들도 모두 전회/전석 매진 이었기에 신픙 티켓파워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 경남 하동 출신으로 현재 14살이다.

 

현재는 서울에서 거주중이며 진주 정씨의 28대손이다.

가족관계로는 미스터트롯 경연중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다.

 

진교 초등학교를 졸업 후 진교중학교에 다니다 현재 선화예술중학교로 전학하였다.

선화예술중학교에서는 현재 음악과 관악전공에 재학 중이다.

 

 

 

현재 키는 168~170cm 이며, 50kg , AB형이다. 또한 정동원의 MBTI는 ESFJ라고 한다.

정동원의 소속사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이고 2018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편에 처음으로 모습을 비췄다.

거기서 우수상을 받았으며 이후에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5위라는 성과를 기록했다.

 

2019년엔 1집 앨범 miracle을 발매하였다.

 

정동원의 특기로 당연히 트로트를 생각하겠지만, 비트로트 일반 대중가요도 잘 부른다. 게다가 색소폰 과 드럼까지 연주 할 수 있다고 한다.

 

 

 

정동원은 2018년 '전국노래자랑' 출연 후 2019년 '영재발굴단' 다재다능 트로트 아이돌로 소개 되었으며

마지막화에서는 유산슬(유재석)과 합동공연을 하여, '놀면 뭐하니?'에도 동시에 모습을 비췄다.

같은 해 '인간극장'에도 트로트소년 동원이 라는 5부작이 방영되었었다.

 

2020년 대망의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 후 5위를 달성하고 폭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에 따라 하동에는 '정동원 길'이 생겼다고 한다. 정동원길은 세계 최연소 길을 선포한 인물로 기네스북에도 올랐다.

 

2021년 영화 '소름'과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캐스팅 확정되면서 배우로써도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되었다.

 

 

 

임영웅은 부모님처럼 가족처럼 잘 챙겨주는 형
영탁은 선생님처럼 잘 가르쳐 주고 잘 챙겨주고 재밌고 괜찮은 삼촌
장민호는 나이 30살 차이에도 친구 같고 잘 맞는 삼촌

 

이라고 '아내의 맛'에서 밝힌바 있다.

 

 

 

미니 1집 <효도합시다> , 싱글 <내마음속 최고>, 싱글2집 <짝짝쿵짝>, 정규1집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나무> 와 더불어 꼰대인턴 드라마의 <친구야>, 신사와 아가씨의 <가리워진 길> OST 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정동원은 무대체질이라 작고, 크건 무대에서 떨지 않는다고 밝혔다.

2021년 5월 뽕숭아 학당 출연 중에는 변성기가 왔다고도 말했다.

 

트로트에 빠지기 전엔 주로 BTS의 노래를 들었다고 한다.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BTS와 트와이스 이며

롤 모델은 나훈아, 남진, 지드래곤 이며 외국 가수로는 마이클 잭슨 이라고 한다.

 

 

 

정동원의 이상형은 가수 전소미라고 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전부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컨텍이 왔었으나, 가수보다는 배우부터 활동하자는 제의가 들어와 거절했다고 한다. 

 

가수 정동원의 공식팬클럽 이름은 '우주총동원'이다.

 

정동원 개인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dongwon_15/

정동원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LQ0ovys23H9xBV6U-Sd4A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