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뉴스/연예

스윙스 눈길 교통사고 '2억 5천만원' 벤틀리 긁혔다

피드뉴스 2021. 12. 20. 12:47
728x90
728x170

 

 

스윙스가 2억 5천만원 외제차 벤트릴를 타고 운전을 하다가 눈길 교통 사고를 당했다.

 

 


스윙스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눈이 오는 날에는 모르는 사람과도, 도로 위일지라도 가까이 할 수 있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윙스의 차량이 다른 차량과 옆면끼리 완전히 맞닿은 접촉사고가 난 모습이 담겨 있다.


스윙스의 고급 외제차는 벤틀리 컨티넨탈 GV T8로 가격이 2억500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자동차 보험회사 직원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는 영상도 게재했다.


그는 "사람들이 나한테 괜찮냐고 물어봐 주는데 고맙다. 난 괜찮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러면서 "차 지붕 위에 올라가서 공연할 수도 있다"며 "내 뒤에도 차 사고가 나서 보험이 늦게 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큰 사고가 아니신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빙판길 운전은 항상 조심해야 해요", "서울에 눈 많이 온 그날이군요", "스윙스 신곡 너무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스윙스는 2008년 앨범 'UPGRADE (업그레이드)'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4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했다고 발표했다.

 

2021.12.20 - [피드뉴스/사회] - "백신접종 아이디 5만원에 빌려요" 당근마켓 방역패스에 미접종자 꼼수 등장

 

"백신접종 아이디 5만원에 빌려요" 당근마켓 방역패스에 미접종자 꼼수 등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억제를 위한 '방역패스'가 시행 중인 가운데 백신 미접종자들이 접종 완료자의 예방접종 증명서 거래를 요구하는 등 관련한 부정 행위들이 잇따르고

feednews.co.kr

2021.12.20 - [피드뉴스/TV] - '설강화' 방영중단 청원 20만명 돌파, 광고·협찬 줄줄이 손절

 

'설강화' 방영중단 청원 20만명 돌파, 광고·협찬 줄줄이 손절

민주화운동 폄훼와 안기부 미화 논란에 휩싸인 JTBC 드라마 '설강화'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심상치 않다는 소식이다. 방영 중단 청원이 등장한 데 이어 광고·협찬사도 줄줄이 중단되고 있다고 한

feednews.co.kr

2021.12.20 - [피드뉴스/연예] - 층간소음 '가수S'는 성시경이었다... 이웃분께 직접 사과, 입장발표

 

층간소음 '가수S'는 성시경이었다... 이웃분께 직접 사과, 입장발표

가수 성시경(42)이 층간소음 논란에 입장 밝혔다. 성시경은 19일 SNS를 통해 "기사가 '드릴 말씀 없다', '곧 이사 간다' 이렇게 나서 괴로워하다가 글 올린다"면서 "그럴리가 있나요"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