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공백기 동안 성관계 많이 한 제니퍼 로렌스 현재 임신 중

기다림속너의 2021. 12. 19. 09:45
728x90
728x170

 

헐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31)가 화끈한 입담을 자랑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제니퍼 로렌스는 지난 6일(현지시간) 스테판 콜베어의 '더 레이트 쇼'에 출연해 3년간의 연기 공백 기간 동안 남편 쿡 마로니와 침실에서 매우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날 로렌스는 콜베어가 "결혼 후 지난 3년간 어떻게 지냈냐"고 물어보자 임신으로 불러온 배를 가리키며 "성관계를 많이 했다"고 농담해 폭소를 안겼다. 제니퍼는 지난 9월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장난꾸러기처럼 깔깔거리며 웃는 그에게 콜베어는 악수를 청하며 "잘했다"고 웃었다.

 

 

이어 제니퍼 로렌스는 "농담이었다"라며 "쉬는 동안 요리와 청소를 했다. 저는 정말 훌륭한 가정부가 될 것 같다. 엉망진창이지만 청소는 정말 잘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범죄 사건들 다루는 팟캐스트를 들으면서 부엌을 청소하는 것을 즐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니퍼 로렌스가 출연한 넷플릭스 영화 '돈 룩 업'은 지구를 멸망시킬 혜성이 다가오는 것을 발견한 두 천문학자가 이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대규모 언론 투어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메릴 스트립,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케이트 블란쳇, 크리스 에반스, 티모시 샬라메, 조나 힐, 아리아나 그란데 등 최고의 스타들이 영화에 함께 한다.

 

2021.12.19 - [피드뉴스/사회] - 손님이 카페 업주 무차별 폭행 "백신패스 보여달라고 했다가"

 

손님이 카페 업주 무차별 폭행 "백신패스 보여달라고 했다가"

백신패스 요구에 기분나쁘다 카페 업주가 '방역패스'(백신패스)를 요구했다는 이유로 업주를 폭행하고 기물을 파손한 40대 손님이 경찰에 체포됐다. 경기 고양경찰서에 따르면 16일 오후 1시20분

feednews.co.kr

2021.12.18 - [피드뉴스/유머] - 영화를 안본 사람도 아는 명장면들

 

영화를 안본 사람도 아는 명장면들

영화 안 봤는데 이 장면은 어디선가 본듯 려브액츄얼리 터미네이터2 300 샤이닝 박하사탕 매트릭스1 라붐 사랑과 영혼 원초적 본능 위대한 개츠비 타이타닉 쇼생크 탈출 2021.12.18 - [피드뉴스/사..

feednews.co.kr

2021.12.14 - [피드뉴스/유머] - 남자친구가 모텔에서 찍은 제 사진을 프사로 해놨습니다

 

남자친구가 모텔에서 찍은 제 사진을 프사로 해놨습니다

얼마 전 한 커뮤니티에 A씨는 고민 글을 올렸다. 대학교에 다니며 만난 1살 연상의 남자친구와 사귄지 200일 정도 됐다는 여대생A씨는 남자친구가 모텔에서 찍은 본인의 사진을 카카오톡 프로필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