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준희 타투 빨간머리 금발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학교 박가경

핫초코♡ 2022. 4. 8. 14:24
728x90
728x170

 

배우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금발에서 빨간 머리로 파격격 변신한 근황을 전했습니다.

오늘 8일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날씨 좋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차를 타고 이동하며 따뜻함 봄 기운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금발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최준희는 이날 빨간색으로 염색한 머리로 등장하여 과감한 변신을 선보여 팬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뭘 해도 잘 어울리네", "마스크 쓰니까 엄마랑 진짜 닮았어요", "점점 더 과감해지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준희는 앞서 지난 7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촬영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최준희는 민소매 상의만을 입은 채 뽀얀 속살을 드러낸 채 누워서 화보 촬영을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었으며 어깨와 팔에 가득히 자리한 타투들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당대 최고의 톱스타였던 최진실의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듯 최준희는 여배우 같은 완벽한 자태와 물오른 미모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최준희는 작가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 데뷔를 위해 최근 이유비가 속해있는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1_6_9._9/

 

최준희 프로필 보기

 

최준희 나이 키 몸매 프로필 근황 다이어트 성형 가족 할머니 최진실 작가 배우 데뷔 학폭 논란

故최진실의 딸 최준희, 출판사와 작가로서 계약이후 배우로도 데뷔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준희는 루프스병 고백, 할머니와의 갈등, 다이어트, 남자친구와의 동거, 학폭등 많은 논란으

feednews.co.kr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박상민 딸 '왕따' 사건 재조명...학폭가해자였다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과거 그녀가 벌인 학교폭력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feednews.co.kr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배우 데뷔...소속사 계약완료

‘故최진실 딸’ 최준희가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8일 와이블룸은 "최근 최준희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배우의 꿈을 갖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 최준희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feed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